잡다한거 달아줬다.
Whiteline front gear box mount bushing (부품번호 : KDT926)
3단에서 2단 잘 안들어가는데 특효약이라고 하고 AREA86에 "걍 달아라"라고 적혀있길래...Perrin rear shifter bushing (부품번호 : PSP-INR-006)
이것도 기어 넣을 때 잘 들어가라고... 역시 평가는 "걍 달아라"설치 방법은 http://www.ft86club.com/forums/showthread.php?t=19767
M-tech shifter sprint (부품번호 : MSL86)
이것도 변속 잘 되라고...
위 세가지를 한꺼번에 달아서 각각의 효과는 잘 모르겠는데...
- 3->2단 변속이 수월해짐
- 기어 들어가는 느낌이 절도있고, 제자리 잘 찾아서 들어감
- 특히 변속 시 원래 위치에서 중립으로 빠질 때 느낌이 아주 좋음. 느낌이 아주 명료해 짐.
- 대신 소음이 많이 올라온다... 뭔가 회전하는 소음. 그런데 신경쓰이지 않고 오히려 감성 마력 상승. ㅎㅎ
Cusco throttle pedal
힐앤토 잘 되라고...86 페리 버전부터는 브레이크-스로틀 간격이 벌어져서 힐앤토가 더 어려워 졌다고 하던데... 순정상태에서는 해보려는 너무 어려웠다.
붙이고 나서도 영 어색하기는 하지만 (연습 중이라.... ㅎㅎ) 그래도 훨 수월해 짐.
Porsche 997 GT3 brake duct (부품번호 : 997 341 484 92, 997 341 483 92)
브레이크 로터쪽으로 바람을 돌려서 로터 냉각. 페이드 시기를 늦추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고... 가격도 저렴.Whiteline camber bolt (부품번호 : KCA416)
86 전륜 캠버 조절인 안되는 관계로 캠버볼트 장착. 위쪽, 아래쪽 다 샀는데 일단 위쪽 용으로 이 놈을 장착함. -1.5도토크 : 144 Nm (169 Nm 이상 금지)
이거 달고 서킷 갔더니, 상대적으로 뒤가 더 흐름. 전륜에 캠버주면 당연히 보이는 현상.